오늘 도착해서 치즈맛밖에 안먹어봣는데
오늘 도착해서 치즈맛밖에 안먹어봣는데 이거 왜이렇게 맛잇는거죠..? 치즈도 키스틱처럼 생각보다 많이 들어잇고 그냥 햄보다 더 존맛이에요... 맛별로 다 먹어보고 사재기 할거에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