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렌지 1분 돌려서 먹어보았습니다.
전자렌지 1분 돌려서 먹어보았습니다.
모짜렐라 치즈가 아주 쭉쭉 아주 잘 늘어나고~ 쫀득해요ㅎ
소세지는 아래쪽에 조금 있었어요~
핫도그 빵 부분도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크기도 일반 핫도그랑 차이 못느꼈습니다.
더 먹고 싶은거 참는 중입니다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