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성수동 빵을 렌지에 돌려 먹
오늘은 성수동 빵을 렌지에 돌려 먹었어요~ 이게 진짜 두부 맞나요~?? 너무 맛있네요~~ 냉동실 넣어 자연 해동해서 먹었어요~ 이따 저녁엔 닭강정 먹을려구요~ 상품이 골고루 있어 질리지 않게 맛있을꺼 같아요~ 착한가격 감사합니다
가격 올리지 말아주세요~~ ㅎㅎㅎ
계속 구매의사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