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다. 군대에서 먹은 냉동치킨 추억
맛있다. 군대에서 먹은 냉동치킨 추억이 새록새록. 프랜차이즈 치킨과는 비교 못하지만 이정도면 무난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