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지쳣어요ㅜㅜ
잇츠마이
64까지내렷엇는데 ㅜㅜㅜ계속안내려가더니 65로계속 유지되네요..지쳐요ㅜㅠ지금 생리 4일째인데 우울모드네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힘내세요^^ 화이팅👏👏👏👏👏
생리때는 몸이 살짝 늘기는 하더라구요올해 초 1월부터 70kg에서 현재 51.대로 계속 달리고 있어요 매일 칼로리 체크하면서 치팅데이 과식 안하시면 몸무게는 솔직합니다 내가 하루에 얼마를 먹고 운동해야 감량이 되는지 체크 꼭 하셔야됩니다 힘내세요!! 저는 163cm 목표 48kg 입니다
지금 63대로 내려왓는데 51부럽네용..ㅜㅜ
와~~ 대단하세요!!
저는 치킨 시켜 먹어서 다시 67대가 돼서 66으로 내리고 있어요.
오왕!!!!!!화이팅
잇츠마이 다시 힘내보아요~!!!
힘내세요~!!!
감사합니다ㅜ
11월14일 인바디
더 내려감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힘내세요^^ 화이팅👏👏👏👏👏
생리때는 몸이 살짝 늘기는 하더라구요
올해 초 1월부터 70kg에서 현재 51.대로 계속 달리고 있어요 매일 칼로리 체크하면서 치팅데이 과식 안하시면 몸무게는 솔직합니다 내가 하루에 얼마를 먹고 운동해야 감량이 되는지 체크 꼭 하셔야됩니다 힘내세요!! 저는 163cm 목표 48kg 입니다
지금 63대로 내려왓는데 51부럽네용..ㅜㅜ
와~~ 대단하세요!!
저는 치킨 시켜 먹어서 다시 67대가 돼서 66으로 내리고 있어요.
오왕!!!!!!화이팅
잇츠마이 다시 힘내보아요~!!!
힘내세요~!!!
감사합니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