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이 크긴 한데 두부가 들어기서 그런
빵이 크긴 한데 두부가 들어기서 그런지 좀 뻑뻑하고 우유랑 같이 먹어야 될 거 같네요.. 미주라 도넛맛 비슷하게 나는 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