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다신샵 이용하면서 주문해봤어요.
처음 다신샵 이용하면서 주문해봤어요. 간편하고 맛있어요 ㅋㅋ 첨 먹고 다른 것도 맛보고 싶어서 세봉지 다 까묵음. ㅋㅋㅋㅋㅋ 맛있어요 아 근데 전주식 비빔? 그 안에 있는 건 제 타입 아니에요. 담에 전주 빼고 시키랴구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