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있어요ㅠㅠ 혼자 치킨먹고싶을때
너무 맛있어요ㅠㅠ 혼자 치킨먹고싶을때 사먹기에는 부담스러웠는데, 1인분이라 양도 딱 좋고 맛있어서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