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매번 다이어트때마다 사는 미주라
ㅋㅋ 매번 다이어트때마다 사는 미주라...
빵대신이지만 좋아요!! 많이 먹어도 칼로리가 낮아서
맘놓고 먹습니다..ㅋ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