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류별로 샀더니 든든하네요~ 매일 한
종류별로 샀더니 든든하네요~ 매일 한끼는 닭가슴살로 먹고 있어요! 짭짤하고 탱글하니 맛있더라고요.ㅋㅋ 역시 전 나트륨까지 완전히 포기할 순 없어요...하하 다 먹고 다시 구매하겠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