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해요!! - 냉동실에 넣어 놓
신선해요!!
- 냉동실에 넣어 놓고 아침에 전자레인지에 혹은 오븐에 돌려서 갓 빵 따뜻하게 먹으면 맛있어요!!
또 구매할듯!!
좋아요!!
- 서비스도 두가지로 보내주셨어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