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주문합니다! 요즘 겨울되니까
오랜만에 주문합니다! 요즘 겨울되니까 점점 입이터져요..더우면 입맛이라도 들한데ㅠ..먹어본것들과 처음인것들! 호떡.허닭은 이미머거봐서 맛난거알고! 미주라는 비스켓은 처음이네요! 잘먹어보겠습니다! 다이어트...해야되는데..그냥 간식..??..ㅠ....그래도 일반간식보다는 나으니!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