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많이 들어있어요...ㅎㅎ 내
와 진짜 많이 들어있어요...ㅎㅎ 내가 이르케 마니 주문햇나.ㅋㅋ ㄹ글구 전자렌지 돌려서 밖에서도 편하게 먹을수잇어서 너무 좋아요.. 짱 맛있음......진짜 꼭 사드세요 두번 사드세요 먹느라 바빠서.. 안에 사진을 못찍엇는데 조금 작은 감이잇긴 한데 이 가격에 갓성비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