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작지 않아서 너뮤 좋았어요.
생각보다 작지 않아서 너뮤 좋았어요. 딱 봐도 엄청 살찔 것 같은 맛인데 칼로리도 적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단점은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고 싶다는 것?ㅠ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