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초콜릿이랑 똑같아요~음...처음
정말 초콜릿이랑 똑같아요~음...처음 씹을땐 바삭한 과자도 있고 씹다보면 약간 꾸덕한 초콜릿을 먹는 느낌이랄까요???군것질이 정말 참다참다 못할땐 딱 하나만 먹어도 계속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은품으로 받은 초코파이는 애기도 좋아하는 것 같아요??할머니께서도 밀가루를 항상 조심하셔서 좋아하시던 초코파이도 끊으셨는데 이번 기회로 자주 사먹을 듯해요??할머니도 우리 애기들도 다 좋아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