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만 먹다가 질려서 스테이크로
닭가슴살만 먹다가 질려서 스테이크로 구매해봤는데 매우 만족! 소스도 속세의 맛 같고 밥이랑 먹어도 괜찮더라구요ㅎㅎ 성수동 베이글에 이거 한장씩 먹으면 한끼 식사로도 좋을 듯 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