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플 진짜 너무 좋아하는데, 칼로리 낮은게 있길래 바로 결제했어요...
크로플 진짜 너무 좋아하는데, 칼로리 낮은게 있길래 바로 결제했어요. 그릭요거트랑 바나나랑 꿀발라 먹으니 대만족입니당:)
냉동상태에서 바로 전자렌지 40~50포 돌리고 먹었는데, 시중에서 파는 크로플 그대로네요. 번창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