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소고기도
밥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소고기도 비교적 질기지 않은 편이고 맛있습니다
그런데 양이 너무 작아요 제가 아직 밥양이 안줄어서 그런가봐요 ㅠㅠ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