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포장 뜯는게 너무 힘들어요 손
일단 포장 뜯는게 너무 힘들어요
손으로는 절대 안되고 무조건 가위가 있어야 하더라구요
포장개선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맛은 별로 달지 않고 약간 씁쓸한 초코맛에 식감은 바삭합니다
입이 심심할때 한봉지씩 먹기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