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 괜찮아요!! 김밥 라면 떡볶이
김밥 괜찮아요!!
김밥 라면 떡볶이 제 최애메뉴라 주문했는데
라면 떡볶이는 버려야할듯한데 김밥은 괜찮네요
3분30초 돌렸더니 부분적으로 차가워서 1분 더돌렸어요 양도 적당히 많아서 한줄이면 한끼로 충분해요 계란,참치 주문했고 아직 참치는 안먹어봤지만 추가 주문 들어갈듯합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