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지에돌리면 흐물거려서 그릇에 넣고
렌지에돌리면 흐물거려서 그릇에 넣고 퍼먹어야해요ㅋㅋ 주먹밥처럼 못먹음ㅎㅎ 김치치즈가 너무맛잇어서 이것만 재주문했어요 6살7살 매운거못먹는 딸들도 2개씩먹고 더 달라고해요 너무맛잇대요 ㅋㅋ 매콤한맛이 아주약간잇어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