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닭가슴살 오븐구이 사먹어보고
저번에 닭가슴살 오븐구이 사먹어보고 괜찮아서 이번엔 안심으로 주문해봤습니다ㅎㅎㅎ 역시 식감도 좋고 한입크기라 먹기도 더 편하네요! 닭가슴살 생각나면 종종 시킬 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