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엄청 오네요.
이제 다욧 3달째인데.. 뺄 살은 왜이리 많은지...
비와서 공복운동 가기 싫어지는 날입니다.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