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길이멀다

몸무게 세자리에서 내려오기까지 일년. 쉬엄쉬엄 하긴했지만 초고도비만에서 비만이 된게 조금 뿌듯.
올해안에 정상체중을 기원함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