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샵 오늘은 현미밥을 워낙 좋아해서
다신샵 오늘은 현미밥을 워낙 좋아해서 현미 주먹밥도 주문해봤어요
다이어트식이라 양은 적지만 역시나 맛은 나쁘지 않고 밥에 찰기도 있어서 좋아요
오늘은현미밥에서 우둔살, 떡볶이, 전주비빔 좋아하는데 주먹밥도 비슷한 맛들 많이 나오면 좋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