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있으나 양이 ㅠㅠ 간의 기별도
맛은 있으나 양이 ㅠㅠ 간의 기별도 안가네요..
그래도 칼로리가 낮아서 한번 더 사먹을거같긴해요.
포장지에 적혀있는 대로 전자렌지 돌렸는데 겉부분은 좀 퍼석해진거같아서 그점 쫌 아쉬워서 별하나뺏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