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990원 딜로 사먹어보고..
지난번에 990원 딜로 사먹어보고.. 성분대비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일반닭가슴살보단 비싸지만 맛있어서 식단할때 맛있게 단백질섭취 할 수 있을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