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지연됐다고 바로 문자 주시는 것 너무 좋았습니다. 삼무실에서 점..
배송 지연됐다고 바로 문자 주시는 것 너무 좋았습니다.
삼무실에서 점심으로 먹으려고 주문했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고 반찬이 여러가지라 더 좋네요.
다 먹고 또 주문할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