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독오독 식감도좋고 맛있어요 매일
오독오독 식감도좋고 맛있어요
매일 이거 한메뉴로 식단으로하다가 좀 질릴려는중에
삶은계란하나 넣어서 으깨서 섞어먹으니 다시
너무맛있어욬ㅋㅋㅋㅋ다시 몇주 가능하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