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안했는데 맛있어서 놀랐어요! 얼구
기대안했는데 맛있어서 놀랐어요! 얼구레이는 쫌 쓴 맛이 나는데 ㅠㅠ 초코맛은 진짜 너무 맛있어서 빵 생각 1도 안남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