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조각 집어먹고 찍은 양인데 한팩뜯고
한조각 집어먹고 찍은 양인데 한팩뜯고 붓자마자 1+1 행사로 안샀으면 후회할 뻔 했다 싶은 양 ..ㅎㅎ
양만 빼면 맛도 맛있고 닭가슴살치고 그렇게 퍽퍽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ㅎㅎ 식으면 아주아주 쪼금 퍽퍽 ..ㅎㅎ
다이어트 중에 입터짐 방지용으로 좋은 거 같아요 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