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좋은데 냉동실 있는 스테이크랑
완전 좋은데 냉동실 있는 스테이크랑 크 차이점이 아마 더 단단하는 느낌? 간식으로 목어도 좋은 실온 보관 너무 좋아요 ~ 개인적으로 좋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