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서 선물용으로 주문한건데 다부셔
맛있어서 선물용으로 주문한건데 다부셔져서 왔네요.. 무슨맛 무슨맛 써있었을텐데 박살난거보면 식품이란 인지도 없으셨던것같은데..ㅋ.. 입에들어가는건데 기분나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