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나요. 두부식사가 의외로 든든해서 요즘 저탄수화물 식사중이라 두..
맛나요.
두부식사가 의외로 든든해서 요즘 저탄수화물 식사중이라 두부로만든 스콘을 찾게되었네요.가끔 우유나 차와함께 티타임할때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