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은닭가슴살비빔밥 저녁은 붕어빵
씨에나
남편이 사온 붕어빵 거부할수 없네요미니라 괜찮을거라며.... 3마리나 ㅜㅜ넘놔맛나요 오전에 방댄 다녀왔는데 저녁 엘빅가서 붕어빵 불태우고 와야할까봐요...그래도 운동하니 스트레스 풀리고 좋네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닭가슴살비빔밥 오~ 신메뉴네요저도 다음에 한번 만들어 먹어봐야겠네요
꺄~~~😆요즘같은 날씨엔 붕어빵 최고의 간식이죠~~~ 저는 가끔 첫찌 주려고 붕어빵 사러가는데 진짜 유혹이~~~ 스트레스 해소에는 운동만큼 좋은방법이 없는것 같아요~~ ㅎㅎ
너무맛있었네요 저녁운동하고나니 배가 너무 고파요 안먹고 잘겁니다 화이팅
11월 23일( 오후간식 202kcal)
맛있어요. 먹고 다이어트 할께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닭가슴살비빔밥 오~ 신메뉴네요
저도 다음에 한번 만들어 먹어봐야
겠네요
꺄~~~😆
요즘같은 날씨엔 붕어빵 최고의 간식이죠~~~ 저는 가끔 첫찌 주려고 붕어빵 사러가는데 진짜 유혹이~~~
스트레스 해소에는 운동만큼 좋은방법이 없는것 같아요~~ ㅎㅎ
너무맛있었네요 저녁운동하고나니 배가 너무 고파요 안먹고 잘겁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