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야식끊기 2일차 성공!


괜찮다 생각했는데 10시 반이 넘어가니 다시 슬슬 배고픔이 시동을 켜네 ㅠ
점심에 양배추를 한가득 넣은 오징어볶음을 해먹었는데 양념이 매웠는지 배가 불편했다
그래도 화장실은 많이 갔으니 좋은 건가;ㅎㅎ
마지막 식사는 6시 40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