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주문 후 너무 잘 먹어서 다시
지난번 주문 후 너무 잘 먹어서 다시 주문했어요. 흑임자는 정말 사랑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하나로 만족 안되는게 흠이네요. 곤약 가래떡도 종류별로 맛있어요. 자연해동이 젤 맛있고 급하면 렌지에 살짝 데워 먹어요. 식사 대용, 간식으로 잘 먹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