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시켜본건데 생각보다 양이 많이
처음 시켜본건데 생각보다 양이 많이 적네요. 다이어트식단이라고는 하지만 칼로리 맞추느라 넘적은건 아닌지 추가주문은 안할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