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1일 35일차~~
불변
오늘 갑자기 몇달만에 쉬는신랑이 인천 월미도 가자고해서ㅡㅡ차이나타운가고 신랑과 아이는중식 먹고 저는 한입😭 했습니다그리고 공갈빵? 한개 ㅋㅋ저녁 집와서 등촌샤브샤브 집으로 배달야채 많~~~이ㅋㅋ 고기 5점정도먹은듯해요 칼로리 기록은 대강~^^;;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오늘은 가족들과 오랜만에 행복한 주말 보내셨겠어요~~~ 매번 같은 일상이 아닌 가족들과 특별한 하루 보내셨음해요ㅎ10월한달간 수고하셨습니다😊
월미도 차이나타운 중식인데 한입이라니! 의지력 무엇! 대단!’👍👍👍목표가 멀지 않으셨네요~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아이와 남의편 때문에 한입 먹탕후르츠? 먹고싶다해서 사다가공갈빵? 샀는데 맛있더라구요ㅋㅋ기록 칼로리보다 높을듯 한데에라 모르겠다ㅋㅋㅋ😁공갈빵 1개 더 먹었어요 ㅋㅋ
[헤르츨] 35일차
늦었지만 합류해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가족들과 오랜만에 행복한 주말 보내셨겠어요~~~ 매번 같은 일상이 아닌 가족들과 특별한 하루 보내셨음해요ㅎ
10월한달간 수고하셨습니다😊
월미도 차이나타운 중식인데 한입이라니! 의지력 무엇! 대단!’👍👍👍
목표가 멀지 않으셨네요~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아이와 남의편 때문에 한입 먹
탕후르츠? 먹고싶다해서 사다가
공갈빵? 샀는데 맛있더라구요ㅋㅋ
기록 칼로리보다 높을듯 한데
에라 모르겠다ㅋㅋㅋ😁
공갈빵 1개 더 먹었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