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볼 식사 대용으로 샀어요. 전자렌
두부볼 식사 대용으로 샀어요.
전자렌지에 데워서 그냥 먹었는데
간이 잘 되어있어 싱겁지 않고 맛있습니다.
칼로리도 낮아서 부담없이 먹기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