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0. 다이어트 2일차

혼자요약.
전날 저녁 먹은 나트륨땜에 급오른 몸무게가 조금 빠진것
같음.
오늘은 식사가 좀 무거운편이었음
아침빠른걸음걷기 45분/ 12000보정도 나왔는데
무거운체중때문인지 무릎이랑 허리가 좀 아픈거 같음.
결국 식사량 조절에 더 신경을 써서
얼른 체중을 줄이면서 운동을 병행해야될것같음.
오늘도 수고많았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