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라면이랑은 식감이 많이 다릅니다.
일반라면이랑은 식감이 많이 다릅니다.
쫄깃거리는게 없이 좀 무르고 덮덮합니다.
그리고 좀 맵구요.
그래도 다이어트 중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때는 먹을만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