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한번이상 시켜먹어요 샐러드 신
한달에 한번이상 시켜먹어요
샐러드 신선하고 맛있고 너무좋아요
갈릭과 시저 리코타 개별로 시켜먹어요 추천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