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크리스피롤 종류가 좋아요 진짜
저는 크리스피롤 종류가 좋아요 진짜 맛있어요
말차도 맛은 그럭저럭 괜찮는데 인절미도 그렇고 씹기가...;;좀 힘들어요 턱 근육 당겨요ㅜㅜ 롤칩 종류가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