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시켜먹고 맛도.성분도괜찮아 재구
저번에시켜먹고 맛도.성분도괜찮아 재구입했어요
더간편하게바뀌었다고해서기대했는데..사질보기엔먼가더불편할꺼같아요ㅜ
빨대가좋았던..
그리고안에내용물이안보이는게제일안좋은거같아요ㅜㅡㅜ
다시안이보이는재질로바뀌면좋겠습니다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