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이후로 간편하고 좋네요. 매일
리뉴얼 이후로 간편하고 좋네요. 매일 가루를 텀블러에 따로 덜었었는데 바로 우유 넣으면 되니 편리해요. 새지도 않아서 출근길에 딱이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