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양은 적어보인다는데 계란도
맛있어요 양은 적어보인다는데 계란도 있어서 천천히먹으면 충분히 포만감 있어요 제가 콩 싫어하는데 다른 도시락은 전부 콩투성이라 별로인데 이건 너무 맛있고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