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영! 보기에는 엥?스러운데 상온
맛있어영!
보기에는 엥?스러운데
상온해동 못 기다려 냉동고에서 꺼내자마자 몸통 뿌샥뿌샥해서 올려베어먹어봤는데 입주면이 까매지는건 감안해야하고 콩 비린내가 있긴있네요 그래도 맛있어영
그담엔 제대로 해동해서 먹어봐야징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