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여ㅎㅎㅎ샐러드 중에 가성비 제일
맛있어여ㅎㅎㅎ샐러드 중에 가성비 제일 좋은듯!! 마지막에 먹는 샐러드도 별로 안 시들고 싱싱해서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