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정말 맛있네요, 떡볶이 더 주문할걸 그랬어요. 빵도 통밀인데..
생각보다 정말 맛있네요, 떡볶이 더 주문할걸 그랬어요. 빵도 통밀인데 퍼석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굿이예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